Examine This Report on 토스인슈어런스
Examine This Report on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토스인슈어런스, 주요 영업지표 추이 (올해는 상반기 기준) (자료=법인보험대리점 공시)(단위=명, 억원)
정경화 토스팀이 품고 있는 수많은 이야기를 더 많은 분들께 알리는 일을 합니다.
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일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당연한 보험 업계로 이끌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계산해보니 원수사에서와 똑같은 실적을 내도 제 월급이 크게 늘어나는 걸 보고 이직했어요. 다른 설계사와 경쟁보다 고객 맞춤 설계와 관리에 집중할 토스인슈어런스 수 있겠다 싶었죠. 와보니 실제로 그렇고요.
키움에서 토스로 영입된 설계사들은 위촉직이다. 토스인슈어런스에 소속이 되어 있으나 성과에 따라 수익이 책정된다.
유사 기업은 엠지손해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하나생명보험∙신한라이프생명보험 등이 있습니다.
이 같은 사명에 대해 금융당국은 “인슈어런스는 스포츠용어”라는 일부 보험대리점 측의 주장을 수용했다는 입장이다. 당국의 허술한 행정 또는 봐주기 의혹이 나오는 대목이다.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신입 매니저에게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해 비대면 보험 분석・상담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토스인슈어런스는 설명했다.
정착지원금 없이도 무료 고객매칭, 투명한 수수료 등 설계사 입소문이 급성장 비결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지금까지 상시 채용된 신입 매니저 대부분이 경력직 못지 않게 업무 및 문화에 잘 적응해 높은 성과를 내왔다.